본문 바로가기
복숭아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 금강 백도

by foodwalker 2022. 7. 23.
반응형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 금강 백도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 사랑을 고백하는 게 아니라 진짜 복숭아 브랜드입니다.


농협 하나로마트를 찾았다가 떡볶이 떡이랑 청우 레몬 과자를 사려고 했는데 떡볶이 떡만 제대로 구매했습니다. 구매 목록이었던 청우 레몬 과자는 못 사고 엉뚱하게 근처의 복숭아 박스를 낼름 사왔습니다. 황도를 먹었으니 이번에는 백도라고 주장하며 백도쪽에서 어슬렁거리고 있으니 직원분이 금강 백도라면서 추천해주시네요. 마트에서도 몇 박스 밖에 안 남았고 이른 시간 마트를 들렀는데도 이미 몇 박스는 판매했다고 하시면서요. 다른 백도나 다른 복숭아보다 뭔가 떼깔(..)이 좋아보여서 한눈에 구매했습니다. 금강 백도라니..? 먹어본 적이 없어서 흥미가 동하기도 했어요.



14개의 복숭아가 들어간 금강 백도입니다.



그나마 익어보이는 복숭아를 집었어요. 백도 특유의 향이 진하게 풍기고 이미 먹음직스럽게 익어있네요. 단맛이 미친듯이 올라오는 건 아닌데 뒷맛으로 우아하게 밸런스를 잡으며 단맛이 느껴집니다. 아마도 익어서 마트에서도 3천원 할인해서 판매했나봅니다. 구매해서 굿굿..! 차갑게 냉장실 과일칸에 보관해서 저녁에도 또 먹어봐야겠어요!

 

 


 

🍑🍑🍑 복숭아 🍑🍑🍑

 

1. 종류 : 금강 백도

2. 재배지역/브랜드 : 경북 청도군 / 사랑한데이 청도복숭아

3. 구매한 곳 : 농협 하나로마트

4. 맛

 1) 단맛 : ★★☆☆☆

 2) 신맛 : ☆☆☆☆☆

 3) 향 : ★★★★★ (백도 특유의 향이 아주 좋았음)

 4) 기타 다른 맛 : 뒷맛으로 약하게 떫은맛이 느껴졌다.

반응형

'복숭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영천 스타복숭아 홍금향  (0) 2022.08.21
스타영천 스타복숭아 천중도  (0) 2022.08.04
스타영천 스타복숭아 금황  (0) 2022.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