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제주 오메기떡 추천, 꽃섬오메기떡

by foodwalker 2024. 9. 22.
반응형

제주 오메기떡 추천, 꽃섬오메기떡



 우도 가는 날이었나 가이드쌤이 준비해 주신 오메기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이번 명절 선물로 친척들을 방문하지 못해서 선물로 한라봉을 사갈까하고 생각중이었는데 다들 오메기떡으로 선물을 하자며 입을 모았습니다.


 그렇게 가이드선생님을 통해 오메기떡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30개입 오메기떡 5상자를 주문했어요!!



 그중에 한 상자는 집에서 부모님과 먹을 꺼여서 요번 리뷰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메기떡을 받은 날 바로 먹었어요.  나머지 오메기떡들은 포장백과 종이상자 빼고 나머지 떡들을 냉동고에 넣었습니다.



 포장백을 열면 상자 위에도 적혀있죠?

✔️ 당일 수령 후 내용물만 냉동보관
✔️ 박스채 냉동금지

 그래서 저도 오메기떡이랑 아이스팩만 냉동고에 쏙 넣었습니다.



 상자를 꺼내면 노란색의 콩가루 오메기떡, 검정색의 흑임자 오메기떡, 팥이 있는 팥오메기떡이 있습니다. 각각 10개씩 총 30개 입니다.



 하나씩 뜯어보면 색깔이 너무 예쁘죠!!



 달달한 식감의 콩가루오메기떡



 고소한 식감의 흑임자 오메기떡



 그리고 우리가 아는 오리지널 오메기떡인 팥오메기떡!



 요렇게 술과 곁들여먹었습니다.



 냉동 후에 먹는다면,
✔️ 1시간 자연해동
으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