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테라로사 수영점

by foodwalker 2023. 6. 13.
반응형

테라로사 수영점




 

☕☕☕ 테라로사 수영점 ☕☕☕

 

주소 : 부산 수영구 구락로123번길 20 (망미동 475-1)

전화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장 : O (F1963 제1,2주차장, 고려제강 본사 주차장 1,2층)

대중교통 : 

  • 버스 : 54번 (고려제강 하차)
  • 지하철 : 망미역 2번 출구, 수영구 2번 마을버스로 환승 (산정아파트 하차)

 

 원래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카페 매장 크기가 작아서 오랫동안 친구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기엔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테라로사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테라로사는 아이들이 엄청 많습니다. 초기에 개장했을 땐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사람들은 없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근처에 아파트가 많이 지어지면서 가족 단위 방문이 많아진 것 같아요. 테라로사 안에도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많았는데 건물 내부는 조용함을 지키는 아이들이 있었고, 야외공간 좌석에는 힘차게 뛰어노는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건물 내부 좌석에 있다가 야외공간으로 옮기면서 친구랑 수다를 즐겼는데 매너 있게 카페를 즐기는 꼬마친구들과 활기찬 꼬마친구들을 곁에서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F1963에 뭔가 많아졌습니다. 특히 좋았던 게 YES24 중고서점이에요. 아무 생각 없이 커피만을 위해 들렀다가 서점에서 책도 한 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돌아와서 다시 테라로사.

 

 주문한 메뉴는

✔ 에티오피아 예가체페 게뎁

✔ 민트 레모네이드

✔ 아메리칸 피칸파이

입니다.

 

주문서
주문한 메뉴가 적힌 주문서

 

주문한 전체 메뉴

 

 

 

 

✔ 에티오피아 예가체페 게뎁

 

 제가 주문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페 게뎁입니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의 정석적인 맛은 신맛을 좋아하는 저도 약간은 부담스러운 맛이거든요. 차라리 예가체프 시다모나 예가체프 코케허니 등 살짝 변형된 맛을 좋아해요. 이번에 마신 게뎁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 민트 레모네이드

 

 친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커피가 그닥 몸에 받지 않는 친구라 커피를 좋아하는 제게 맞춰준다고 함께 카페를 방문해준 고마운 친구입니다. 친구의 권유로 한 번 마셔보니 어느 한쪽에 쏠린 맛이 아니라 블렌딩된 맛이라 맛있었어요.

 

 

✔ 아메리칸 피칸파이

 

 커피를 마시러 왔다가 맛보고 아주 놀랐던 디저트입니다. 아주 큼지막하고 빽빽히 들어간 피칸과 아주 알차게 들어간 필링이 좋았습니다. 친구랑 둘이서 이건 진짜 맛있다며 감탄을 계속 했습니다. 재방문시 계속 판매하고 있다면 꼭 재주문할 거에요!

반응형

댓글